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

node.js BingoGame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91 92 93 94 var  express  =  require( 'express' ); var  routes  =  require( './routes' ); var  user  =  require( './routes/user' ); var  http  =  require( 'http' ); var  path  =  require( 'path' ); var  socketio  =  require( 'socket.io' );   var  app  =  express();   app.configure( function  () {     app.set( 'port' , process.env.PORT  | |   33333 );     app.set( 'views' , path. join (__dirname,  'views' ));     app.set( 'view

node.js 채팅 기능추가-엔터키 사용, 전송 후 메시지란 비우기

1 2 3 4 5 6 7 8 9 $( 'input#message' ).keydown( function (key) {             if  (key.keyCode  = =   13  & &  $( '#name' ).val() ! = ''   & &  $( '#message' ).val() ! = '' ){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socket.emit( 'message' ,{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name  :$( '#name' ).val(),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message:$( '#message' ).val(),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date:  new   Date ().toUTCString()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});         } }); Colored by Color Scripter cs 키 이벤트를 이용하여 enter키가 입력이 되면 다음과 같이 click이벤트가 발생했을 때 처럼 데이터를 전송 keydown(function(key){ 키가 눌릴때 눌린 키의 값을 key로 받게된다 엔터는 13이다..... 그래서 엔터과 눌리고 닉네임과 메시지가 내용이 있을때 작동을 하도록 하였다. 초기에 값을 엔터치는 영역을 input#message로 한 이유는 input으로 해버리면 초기에 닉네임을 입력하는 부분에서 엔터를 치면 채팅은 보이지 않지만 채팅을 하력 하기때문에 아무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된다. 전에 그 input란에 문자가 있으면 그 문자가 계속 날아가기 때문에 메시지가 입력되는 input을 선택해서 그 부분만 작동되게 해준다. 1 2 3 4 $( 'input#m